Recent Posts
관리 메뉴

생기있는 여자 발그레홍

임신 준비 중인데 관계 후 정액이 흘러나와도 괜찮을까? 배란기 관계 시 정자 흘러나올 때 고민 본문

임신준비능력시험 대비반

임신 준비 중인데 관계 후 정액이 흘러나와도 괜찮을까? 배란기 관계 시 정자 흘러나올 때 고민

발그레홍 2018.10.24 12:05

미안합니다, 제목이 본의 아니게 좀 자극적입니다...

하지만 나의 비루한 어휘력으로는 더 나은 표현을 떠올릴 수가 없었...ㅜㅜ

아이 민망해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이거 생각보다 많은 임준녀(임신준비여성)들의 고민이다. 최대한 제군들을 다 들여보내서 일을 성사시켜야 하는데 왜 흘러 나오고 난리라니?

임신 준비 중이고 나는 정말로 아기가 간절한데, 관계 후 정액이 흘러나와도 괜찮을까?

관계 후 정액이 흘러나올 때

의사 선생님의 말씀과 주변 사람의 경험담을 모두 종합해 본 결과 결론은 다음과 같다.

들어갈 놈은 들어가고 흘러나올 놈은 흘러나온다! 그러므로 정상^^

아기가 너무나도 간절한 나머지 모두 들여 보내겠다는 마음으로 관계 후에 물구나무 서기를 하는 사람들도 있다. 

혹여나 정자가 죽을까 두려워 씻지도 않고 다리를 벽에 기대 올린 상태로 15-20분, 길게는 30-40분 누워있는 사람들도 있다. 이렇게 해서 임신이 된 경우, 이것이 곧 '임신 성공 비법'이 된다.

물론 아무래도 바로 씻어내고 일어나서 활동하는 것보다는 확률이 높아질 수 있기 때문에 병원에서도 잠시 시간을 두고 누워있다가 일어날 것을 권하기도 한다^^

아들을 낳게 한다는 전통 요법이 있다고? 한번 들어나 볼까? ('자연 그대로 아기 낳는 법'에서 발췌)

관계 후 정액이 흘러나와도 임신 성공 가능하다

임신 성공이 되는 경우는 수억 마리의 정자 중에 가장 강한 놈(이를테면 타노스... 같은 놈? 읰ㅋㅋ)이 난자를 쟁취하는 데 성공한 것이다.

다른 얘기인데 가장 빠른 정자가 쟁취하는 것은 아니란다. 가장 먼저 도착한 정자군은 난자를 둘러싸고 있는 난구세포를 없애는 데 온 힘을 다 하고, 그 이후에 남이 지어놓은 밥을 낼름 먹는 후발주자 중 단 한 마리가 성공한다고 한다. 신기해서 공유ㅋㅋ 어쩐지 생긴 것도 숟가락처럼 생겼다 했다... 남의 밥상에 숟가락이나 얻다니...

어쨌든 결론은 활동성이 좋은 정자가 이미 안으로 진입해 목표를 향해 돌진하는 동안, 활동성이 떨어지거나 양이 많아 퇴거할 수 밖에 없는 정자들이 흘러나오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라는 것이다.

임신 잘 되는 방법이 따로 있을까? 임신 성공 확률 높이는 방법

그러므로 아까운 아이들이 흘러나왔다고 울지 말자. 서서하고 바로 씻고 누워있지도 않고 계속 움직였는데도 임신된 친구도 있다(오늘 자꾸 19금 느낌 죄송, 그건 기분탓)

'이번에도 임신 실패인가'라고 넘겨짚고 속상해하지 말자. 흘러나오고도 잘만 임신된 사람들 수도 없이 많다.

당신도 이번엔 기필코 그 중 하나이길^^

임신 확률, 얼마나 될까? 아기가 안 생기는 이유... 임신 성공률 얼마나 되길래?

발그레홍 블로그 주의사항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