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관리 메뉴

생기있는 여자 발그레홍

임신 성공 노하우는 뭘까? 사람들이 자주 말하는 임신 성공 비결 본문

임신준비능력시험 대비반

임신 성공 노하우는 뭘까? 사람들이 자주 말하는 임신 성공 비결

발그레홍 2019.01.11 12:00

임신 성공 노하우는 뭘까? 사람들이 자주 말하는 임신 성공 비결


임신 확률은 사람마다 참으로 다르고, 성공 노하우도 아주 천지차이이다. 

누구는 술 먹고 하면 생긴다, 누구는 3개월 동안 술 끊어라... 아니, 그러면 도대체 뭘 어떻게 하라는 거임?

하지만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다 보니 묘하게 중복되는 내용들이 좀 있다.

사람마다 통하는 방법은 다르겠지만, 시도해 보지 않은 것이 있다면 이 참에 '밑져야 본전'이라는 마음으로 한 번 시도해 보기를.

그리고 좀 더 야심있는 마음으로 이왕이면 밑져서 본전치기 아니고 열배 수익 얻어 예쁜 아기가 뿅!하고 나타나기를^^

임신 잘 되는 방법이 따로 있을까? 임신 성공 확률 높이는 방법

사람들이 자주 언급하는 임신 성공 노하우

회사를 그만두니 아기가 생겼다

황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진실이다.

내 주변에도 꽤 많다. 몇 년 동안 병원 다니면서 시도해도 임신이 안됐었는데, 퇴사를 하자마자 그 다음 달에 생겼다는 사람들이 왜 그렇게 많은지...

이 경우, 결국 임신이 되지 않던 문제의 근원은 스트레스이다. 이른 출근 및 야근으로 인한 체력적 손실 등의 원인도 있지만, 아마도 가장 큰 것은 회사 일에서 받는 스트레스일 것이다. 물론 여기에는 일 자체보다 더 큰 스트레스의 근원인 '사람 스트레스'도 포함되며, 실적에 대한 부담, 사내 정치의 스트레스, 상사의 지랄병, 신입의 바보병 등이 모두 여기에 들어간다.

근데 회사를 그만둘 수 없는 사람은 어찌해야 할까? 자, 여자들이여, 머리를 잘 써야 한다.

"회사를 그만두니 아기가 생겼다"라는 말에 숨겨있는 진리는 바로 이것이다.

임신 성공 노하우는 뭘까? 사람들이 자주 말하는 임신 성공 비결


회사 때문에 받는 스트레스를 해소하라

이게 물론 쉽지가 않다. 하지만 회사를 계속 다녀야 하고 아기도 갖고 싶다면 어떻게든 방법을 찾아야 한다. 하늘은 스스로를 돕는 자를 돕는다고 하지 않는가? 

상사가 말할 때 마음속에서 귀를 막든, 와신상담의 정신으로 인내력을 키우든 방법은 분명히 있다.

회사를 떠날 수 없는 당신, 스트레스도 잡고 동시에 아기도 잡고, 다 할 수 있쒀!!!

임신 확률, 얼마나 될까? 아기가 안 생기는 이유... 임신 성공률 얼마나 되길래?

운동을 하니 아기가 생겼다

사실 임신 준비를 하기 위해 일부러 헬스장이나 수영장을 등록하는 사람들도 많고, 실제로 이렇게 성공을 하는 사람이 많다. 

임신 준비하려고 스피닝 등록 했는데 그 다음 달에 급 임신이 되어 눈물을 머금고 회원권을 양도하게 되는 사람들도 있다.

운동을 하면 혈액순환이 원활해지면서 몸과 자궁도 따뜻해져 아기가 생기기 좋은 환경을 만든다는 장점이 있으며, 운동을 하며 자신감도 높아지고 전반적인 스트레스가 해소되면서 이것이 도움이 되기도 한다.

또한 살이 많이 찐 상태가 임신에 방해가 된다는 경우도 있는데, 이 경우 운동을 하면서 살도 빠져 임신 성공 확률이 더 높아질 수도 있다.

임신 준비에 도움이 되는 운동은 뭘까? 임신에 좋은 운동 3가지

족욕을 하니 아기가 생겼다

족욕은 처음에는 좀 쌩뚱맞게 들렸다. 족욕? 족욕은 왜?

하지만 경험자들의 말로는 족욕이 그렇게 좋단다.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며, 땀을 통해 노폐물을 배출한다는 세 가지 이점을 한 번에 잡을 수 있기 때문이다.

물론 이렇게 "족욕해서 임신했다"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족욕을 어쩌다가 생각날 때 한 번 하는 '족욕기 곰팡이 유발자'들이 아니다. 이들은 족욕을 주구장창 열심히 해서(일주일에 최소 2-3회, 열심히 하는 사람들의 경우 매일), 족욕을 통해 몸을 따뜻하게 하고 땀을 내는 것을 '습관화'한 사람들이다. 

참고로 위의 운동도 마찬가지. 한 달에 두 번 한 시간 산책해 놓고 "저도 운동했는데 아기가 안 생겨요" 이러지 말자 쫌ㅜㅜ 이 철딱서니 없는 (나같은) 여자야...

임신 성공 후기: 쌍둥이 유산에 시험관 5차까지... 108배, 걷기, 족욕으로 아기를 맞이한 김선순님 사연

임신 성공 노하우는 뭘까? 사람들이 자주 말하는 임신 성공 비결


배란일을 꼭 챙기되 배란일 아닐 때도 꾸준히 하니 아기가 생겼다

이게 무슨 소리인가 싶겠지만, 이건 사실 상반되는 의견들을 합친 것이다.

  • "배테기(배란테스트기) 사용해서 하니 아기가 생겼다"
  • "병원에서 배란일 받아서 하니 아기가 생겼다"
  • "배란일 맞춰서 해도 죽어도 안 되더니 생리 직후에 해서 아기가 생겼다"
  • "배란일 맞춰서 된 줄 알았는데 날짜 계산해보니 생리 직전에 관계한 걸로 아기가 생겼다"

합쳐 놓으면 말이 되지 않는 이런 말들을 듣다 보면 "그래서 나보고 어쩌라고?"라는 생각이 들지만, 결국 이를 통해 도출할 수 있는 결론은 "배란일을 꼭 챙기되 배란일 아닐 때도 꾸준히 하라"는 것이다.

임신이 간절하다면 배란일 임박 신호(배란점액, 배란통, 체온변화 등)가 올 때 2-2-2로 관계를 갖는 것은 필수이지만, 혹시나 모르는 사이에 배란이 빨라지거나 늦어질 경우를 대비해 생리주기상 가임기가 아닌 시기에도 꾸준히 해보자.

또 혹시 아는가? 정확히 따지면 맞지 않지만 맞는 말이며, 여자 인생의 최대 미스테리 중 하나인 "여자의 가임기는 365일이다"라는 말을 증명함과 동시에 아기가 뿅!하고 나타날지...

건투를 빈다 :)

여자는 365일 가임기, 맞는 말일까? 생리 중, 직전, 직후에도 임신이 될까?

임신 성공 노하우는 뭘까? 사람들이 자주 말하는 임신 성공 비결


발그레홍 블로그 주의사항
0 Comments
댓글쓰기 폼